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템렙 1050..찍고 뭐해야해요??... 4

시작한지 1주일도 안되었습니다..


우선 슈퍼익스프레스? 이거 꾸준히 깨서 드디어 템렙 1050 되었는데...


15강까지 유물템 업글했는데, 티어3 무기? 아이템? 이건 어디서 얻나요?


뭘해야할지 모르곘네요 ㅎㅎ;;

배마 할만한가요??배마 아니면 인파 할려고하는데요 고민입니당 배틀마스터 밸런스패치에 관하여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