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틀마스터 밸런스 패치 강력히 항의합니다. 3



http://m.inven.co.kr/board/lostark/5342/46292?iskin=lostark


인벤글 참고하시어 다시 조정바랍니다.


성의 없는 관심, 더이상은 못참겠습니다.


딜 약하다는게 아닙니다.

편의성, 경직된 딜구조 개선이라하면서

너프만 해버리는게 잘못이라는겁니다.


개선조치 될 때 까지 문의보냅니다.

제발 읽어주세요 빛강선님 편의성 및 경직된 딜구조 개선해 달라!!!!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