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딜은 하나도 없는 모션,이팩트만 그럴싸할 스킬만 해대면서 서폿보다 약한 

광고용 액션 프로모션 케릭 (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

-끝-

경직된 딜 구조개선 초심편 밸패팀 놈들 월급이 너무 많은거 같아 16% 삭감해야 할것 같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