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1

 

내공연소 스킬을 재사용했을 때 즉시 폭발시킬 수 있도록 해주세요. 딜을 더 달라는 것도 아닙니다. 단지 약속하셨던 그 편의성을 개선해달라는 겁니다.

제발 단순 여론 말고 '진짜' 배마 유저들의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황밸이라는 명목 하에 배마를 방치하지 말아주세요.


두줄요약

1. 편의성 패치(내공연소 스킬 재사용시 즉시 폭발)

2. 배마라는 직업에 관심 좀

밸런스 패치, 개발자님 한 입으로 두 말 하십니까? 경직된 딜구조 개선 말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길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