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경직된 딜구조 개선 말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길 5

창술사, 블레이드 AS 서비스 좋다 이겁니다 배마 유저들도 보살펴주세요.


정작 경직된 딜 구조를 가진 배틀마스터는 왜 딜 하향이 끝이냐 이말입니다.


딜 하향을 하는것도 찬성 다만 편의성을 개선해주든 이펙트를 개선해주든 버프스킬 외 대체스킬 제공


유저들이 원하는건 무조건적인 상향이 아닙니다. 


소통을 해주세요

배마,,,, 이럴거면 그냥 배마 삭제해~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