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럴거면 그냥 배마 삭제해~ 2

배마 단점 보완해서 스커한테 몰아주고 오픈때부터 말나오던 딜구조 개편은 해주지도 않는데 이럴거면 그냥 배마 삭제하고 직변권 넣어주면 되잖아~

경직된 딜구조 개선 말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길 편의성 및 경직된 딜구조 개선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