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근데 어쩌냐 이미 애정을 가져버렸는걸,,,,

뭐 이번에 각인서 개편해주면서 오의 배마 살려주고 초심배마도 살짝 손봐주겠지...

이미 시간, 노력 다 쏟아부었는데 갈아타기도 그렇고

배마가 pvp하면 안되는 이유 뉴비 베마해볼려고하는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