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초심 내연 궁금한게있는데요 1

템렙은 1415 초심배마구요..


쪼렙이라 어차피 유물장비는없으니 기대할건없지만


내연 용바 쿨을 15초로 맞춰놓고 첫내연쓰고 8초후에 용바쓰면 15초딜사이클로 1틱씩 무조건 내연이 용바묻혀서 터지게끔 만들었는데


대신 바람의속삭임격전트포빼고 기감트포 1레벨놓고 사용중입니다..


이게 딜량으로봤을때 내연비비기데미지vs15초 쿨 내연 용바1틱 데미지 어떤게 더 효율적일까요

마나후달려서 망해따 배마 하익망처따 ㅋ 에붕이의 돌 체험기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