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뭔생각으로 밸패하는지 모르겠음…

악몽세트 마나감소 50%해봐야 7%증가 해놔서 기존 사멸쓸때마다 마나가 더 모잘라 ㅋㅋㅋㅋㅋ  유물 선택지가 없어지네요 팔다리 다짤려서

밸패를 왜 유물로 해 직업적으로 따로 해야지  

세팅바꿔야 하는 유저들은 페온들어 골드들어 하… 요즘들어 현타가 씨게 오네요

배마 버리지 말아주세요 ㅠㅠ

밸패좀 신중하게 다시 해주세요

에붕이의 돌 체험기 배틀마스터가 재미없는 이유.....패치 좀ㅜㅜ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