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내공연소 패치좀 해주면안되겟니 강선이형,,

어제오늘 듣는애기가 아니라 뭐가 문젠지는 알거야,,,


노잼캐릭에 이펙트 개구린거 까진 참고 하겟는데


내공연소 트포 최후의속삭임 직접 눌러서 터치게 해주건 아니면 그냥 스킬자체를 바꿔줘 ,,


말이안되는구조야,, 직접해보고 느껴봣으면좋겟어

배틀마스터가 재미없는 이유.....패치 좀ㅜㅜ 배마 모코코입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