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모코코입니다! 1

점핑권으로 고민하다가 배마를 택했는데

스킬트리를 어케가야 할지 모르갰네요 ㅠㅠ

스킬포인트는 273, 각인은 오의로 가려고 합니다!

고인물 유저분들 부탁드려요ㅠㅠ



내공연소 패치좀 해주면안되겟니 강선이형,, 친구가 배마한다는데 각인 추천좀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