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 모코코입니다! 1
2021.08.20 21:48
1,133
점핑권으로 고민하다가 배마를 택했는데
스킬트리를 어케가야 할지 모르갰네요 ㅠㅠ
스킬포인트는 273, 각인은 오의로 가려고 합니다!
고인물 유저분들 부탁드려요ㅠㅠ
좋아요
점핑권으로 고민하다가 배마를 택했는데
스킬트리를 어케가야 할지 모르갰네요 ㅠㅠ
스킬포인트는 273, 각인은 오의로 가려고 합니다!
고인물 유저분들 부탁드려요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