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친구가 배마한다는데 각인 추천좀요 2

저도 배마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어찌됐든 1370찍으면 333, 1415찍으면 3333은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친구 각인 추천좀 해주세요

배마 모코코입니다! 배틀마스터 1370찍고 너무 헷갈려서 그런데 답변좀 주실분..!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