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좋나요? 1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입니다!  배마로 전직했는데 배마 좋나요??

장점이 많은지 아니면 단점이 많은지 궁금합니다.

베마 이제 1415인데 배마 각인 고민중입니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