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각인 고민중입니다. 3

원한 3 예둔3 돌대3 각성2 오의강화1 가능한데요

1개 정도 1~2렙 찍어 줄 악세 여유가 있습니다.

근데 해봐야 1~2렙이라 저주받은 인형을 넣기엔 좀 애매한 거 같아서요

그래서 가능한 것이 중갑착용 2렙이라도 껴서 

3/3/3/2/2/1을 가느냐

각성 1렙 더찍어서

3/3/3/3/1을 가느냐 고민인데 뭐가 더 나을까요?

전설 각인서 먹으면 그 다음도 가능할 거 같긴 한데 현재는 아니라서 고민입니다;

배마 좋나요? 배마는 순간 딜케도 아니고 서폿도 아닌 케릭이 되어버렸는데 레이드 파티거절은 어떻게 책임질거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