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는 순간 딜케도 아니고 서폿도 아닌 케릭이 되어버렸는데 레이드 파티거절은 어떻게 책임질거요????

꾸준히 딜해야 딜나오는 케릭으로 만들어놓고 

레이드보스 기믹으로 시간 다 잡아먹는 보스패턴으로 순간딜 아니면 딜 은 안나오고

타케릭보다 높은 레벨인데도 불구하고  

레이드시 낮은 레벨 파티에 참석해야 하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책임질거요???

내연 폭발시 삑사리로 데미지 안들어가는 버그도 있는데 이건 뭐요???

배마 각인 고민중입니다. 롤백해라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