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뭔패치한거에요..? 1

까인거 말곤아무것도없는거같은데..

아니 기믹 피한다고 내연 맞추기도 힘든데 내연을 너프 ㅋㅋㅋㅋㅋ 진짜 배마 너프 너무하네요 26%나 깍아버리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