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디렉터 및 밸패 하시는분들이 주장하는 그 잘난 내부 데이터 정말 궁금하네요? 1

어디서 나온 데이터길래 패치를 이 따위로 하는건지 ㅋㅋ

생각하기가 귀찮으셔서 인벤글만 읽고 밸런스 잡으시나 ...

내공연소 스킬 그냥 삭제하시던지, 즉발로 사용가능하게 해서 능동적으로 맞출 수 있게 해주시던지

 x같아서 못해먹겠네




고마워 광선이형 조금 심하지 않나...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