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개발자 코멘트 쓰신분 누구죠? 3

높은 수준의 무력화는 어디서 나온 지표인가요?


초심의 경우 섬열 (중), 월섬 (중), 방천 (하)였는데요.


무력 좋다면서 섬열 무력 중상으로 올려준 것도 웃기네요.


밸패를 하실거면 납득할만한 자료를 내새워서 해주십쇼.


말로만 지표거리지 마시구요.


저거 보니까 너프 먹인다고 내새운 글마저 신빙성이 떨어집니다.

조금 심하지 않나... 진짜 본캐 얘로 시작한 라이트 유저들은 뒤지란거죠?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