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하..진짜 생각좀 1

아니 레이드돌면서 내연 한번이라도 안맞추고 끝나는 레이드가 어딨습니까 기믹피하려고 내연 최후속삭임 못맞추는게 거의 태반인데 

그래서 그게 하나의 딜로스가 생기는데 진짜 너무하네 그리고 배마 보정시스템에서 진짜 딜안나오는거 아실텐데 바속 치수 높아보여서 너프시킨거같은데 바속너프전에도 바속켜도 딜그렇게안쌔요

하...그냥 인생살까 로아그만하고 ㅡㅡ



밸패 다시해라 진짜 욕나오네 처음글쓰는데 이거너무한거아니에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