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처음글쓰는데 이거너무한거아니에요?

아니 너프를 해도 적당히해야지 

개 깡통캐릭에 바속까지 너프를 시켜버리면 뭔 

유물이랑 찰떡이라 그나마 성능냈던건데 

캐릭자체는 보정도쓰레기고.. 애정갖고 돈열심히쏟아부어키웠더니

아예 팔다리를 자르면어쩌자는거죠 

하..진짜 생각좀 어쨋든 오늘 패치로 배마 신규 유입은 씨가 마를듯ㅎㅎ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