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어쨋든 오늘 패치로 배마 신규 유입은 씨가 마를듯ㅎㅎ

창술사 빼고 애니츠 캐릭 전부 개선은 안해주고 너프만 후려 쳤는데 누가 키우고 싶겠어ㅎㅎ

그냥 게임디렉터 따라서 창술사 키워야 할 듯ㅋ


걍 인구수 많은 직업 하는게 답인가보다~ 

징징거리면 다 받아주고 묵묵히 있으면 너프 폭탄 쳐맞고ㅋㅋ


황밸이라더니 아예 깡통을 너프해버리네ㅋㅋㅋㅋ

지금 패치는 고점을 낮춘게 아니라 모든 배마의 밥줄을 걷어 차버린건데

차라리 다른 타격기 스킬들을 다양하게 쓸 수 있게 해주면 모를까..

대부분 배마에게 반강제 되어버리는 바속과 내연을 후려치냐ㅋㅋㅋ

개선과 함께 너프하면 순순히 받아드리고 인정할텐데 이건 아니지 진짜ㅋㅋ

이건 게임을 하는건지 로또를 하는건지 모르겠네~

처음글쓰는데 이거너무한거아니에요? 안그래도 사람 없는 배마 중하위권은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