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사람 없는 배마 중하위권은 1
2021.09.29 17:46
615
죽으라는 소리죠??
악몽 너프 먹어서 그래 세트옵이 사기니까 하고 다시 파밍해서 셋옵 바꾸고 각인 바꾸니까
이제는 배마 자체를 너프해버리네 ㅋㅋㅋ
좋아요
죽으라는 소리죠??
악몽 너프 먹어서 그래 세트옵이 사기니까 하고 다시 파밍해서 셋옵 바꾸고 각인 바꾸니까
이제는 배마 자체를 너프해버리네 ㅋㅋ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