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안그래도 사람 없는 배마 중하위권은 1

죽으라는 소리죠??

악몽 너프 먹어서 그래 세트옵이 사기니까 하고 다시 파밍해서 셋옵 바꾸고 각인 바꾸니까

이제는 배마 자체를 너프해버리네 ㅋㅋㅋ

어쨋든 오늘 패치로 배마 신규 유입은 씨가 마를듯ㅎㅎ 이제 하익 막 끝냈는데요,, 이번 패치 고점을 낮춘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