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제 하익 막 끝냈는데요,, 이번 패치 고점을 낮춘 1

고점을 낮춘게아니라

저점도 같이 낮춘거 아닌가요..?

단 한번도 동레벨대 유저들 사이에서 쎄다는 느낌 1도없었는데

라이트하게는 못즐기게 되어버렸네요

업데이트 누르고 패치내용 궁금해서 보다가 바로 꺼버렸...ㅠㅠ

안그래도 사람 없는 배마 중하위권은 페온, 패키지 몇개 산 라이트 유저로서 느낀 이번 밸패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