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딜 구조좀 봐주세요 1

배마 고점 5딜각 6지배 고점 보시는거 같은데 레이드 길어지면 5딜각 채용을 못하고요 초심은 마나딸려서 6지배도 못해요


내연도 바속 용포 다 뿌리고 나서 그떄 맞춰서 터치는 딜 구조인데 가면갈수록 보스는 그거 안맞아주잖아요 


원할떄 내연 터칠수 있게라도 조정해주세요 이번 벨패 좀 생각좀 다시 해봐주세요 부탁입니다


배마 재밌어서 하고 있는데 쓰레기를 만들면 배마 유저도 없어질것입니다 다시 재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해서 욕 싸지르게 만드네 밸패팀 ************* 들아 ^^ 개발자 코멘트 보고 어이가 없어서 글 하나 더씁니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