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뉴비인데,, 블레이드 넘나 힘들어요 ㅠ

유투브 보면서 스킬 다시 싹 다 바꾸고,, 나 진짜 개열심ㄴ히 백어택 하는데 차지 스킬 쓸때마다 기 모으다가 뒤짐 하지만 엠브이피도 못머금 ㅜㅅㅜ그래도 한번 판거 개 열심히 해볼려고 글 씁니돵.. ;(

이제 첨 시작하는데 블레이드 해도 괜찮을까요? 원슈잔저아 특성 극신가도되나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