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원슈잔저아 특성 극신가도되나요? 1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오랜 고민끝에 원슈잔저아 가기로 해서


돌도 77로 5만골가량 들여 만들었습니다


돌깍는게 무서워서

각인 변경없이 쭉 쓰려고 합니다

극신 낭만으로 키워보려하는데


민폐일까요?

뉴비인데,, 블레이드 넘나 힘들어요 ㅠ 요즘 사멸셋은 안입는추세인가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