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공모전게시판

[헌터] 악마 사냥꾼 14


 안녕하세요 이번에 로스트아크 공모전 아바타 헌터 부분으로 참가해봤습니다.

로스트아크 세계관 내에서 악마라는 존재는 스토리 내에서 중심적인 부분이기도 하고 악마라는 존재 자체가 절대 악 을 상징하는 만큼 악마를 사냥하는 헌터라는 컨셉 자체를 조금 더 확실하게 표현하면 어떨까 싶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수많은 악마들과 끊임없는 싸움을 하는 헌터인 만큼 낡거나 헤진 표현을 가죽 의상들 곳곳에 넣었으며 가죽코트에 피가 묻어도 신경 안쓰게 하기 위해 일부러 붉은색의 코트를 입는다는 설정을 정해 대부분의 가죽의상은 붉은 색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갑옷 또한 조금 더 중갑에 가까운 컨셉으로 작업 하였습니다, 하지만 헌터와 어울리지 않는 너무나 무거운 디자인의 중갑보다는 갑옷 곳곳에 날카로운 마감, 장식들을 달아 놓으면서 전투용으로 제작된 갑옷 이며 너무 무겁거나 단조롭지 않은 날카롭고 샤프한 디자인을 제작하였습니다.

--------------------------------------------------------------------------------------------------------------------------------------------------------------------------

그림은 평소 좋아하기도 하고 로스트아크의 세계관 하고도 충분히 어울릴거 같은 디아블로, 블러드본, POE 와 관련한 이미지, 아트웍들을 참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이름 자체에 데빌헌터라는 네이밍이 있어서 뭔가 더 특별한 네이밍을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과한것 보다는 원래 정한 컨셉 처럼 큰 틀은 바꾸지 않은 채로 조금의 네이밍 변경만 했습니다.

대학생이라 그림과 공부를 같이 겸하는 날이 많아서 게임 자체를 오래 즐기지는 못했으나 평소 좋아하던 액션 스타일, 아트웍 을 가진 게임이여서 애정을 가지고 작업을 해봤습니다...부족함이 많은 그림이지만 넓은 아량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마법사 아바타 [팬아트] 산책하는 에아달린 목록보기

댓글 14

댓글 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