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분망 디트 각인 뭐쓰나요? 2

방금 1415찍고 하익보상받은거로 맞추려는데 뭐뭐쓰나요? 전설쓰던건 원정슈333 에 분망1이였는데 어케하는게 좋을까요?

디스트로이어 너무 슬픕니다. 던파처럼 그냥 밸패팀없는거아님?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