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1462디트 고민있습니다. 3

현재 33331 원슈분바정 을 쓰고있는데 이제 슬슬 3*5으로 넘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전투특성 치신 원슈분바에 저받을 채용하면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차라리 특성을 치특으로 맞추고 원슈분바에 정흡3을 채용할까 생각중인데 선생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리고 또 현재 나머지 18강에 무기 19강으로 1462인 상태인데 각인 먼저 맞추기 vs 템렙 1475찍고 무기 21강 보내기 어떤게 우선순위라고 생각하시나요 

물어볼 곳이 없어 여기에 질문 올려봅니다ㅠㅠ

1495 디트가 생각하는 개선됐으면 하는점 칼엘 하누마탄 아브렐슈드 보면서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