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칼엘 하누마탄 아브렐슈드 보면서 1

15층 분망디트 하면서 심각하게 짜증이납니다 고대앞두고 과연 계속 해야할지말이죠

개발진여러분? 생색내듯이 티내는거 그만하시고  지금 뭐가문제인지 확실히 들여다보긴 한겁니까?


자 일단은 디트케릭터 생성할때  안내문구 추가부터 하고 예기합시다

"해당 클래스를 선택하실경우(분망디트) 엔드컨텐츠에서의 가디언토벌이나 군단장토벌(아브렐슈드)은 플레이 하실수가 없습니다. 다만 버스타시는건 가능합니다."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하거나

그렇지못했으면 *후속조치*라도 해줘야하는게 게임사가 해야할 기본중에 기본 안닐까요


이런글보면 또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까재끼는 할만충색퀴들 있겠지만

어차피 할만충색퀴들이 이번사태에 크게 일조한거니까  게임사랑 똑같다고 생각하고 살포시 걸르고 갑시다


-뭔 게임사가 싸질러놓은똥을  유저들이 치우게 하는지  이곳이 테섭입니까?-


수십번 수백번 충분히 연구하고 결과를내고  다시 검토하고 그리고나서 유저앞에 내놓으셔야합니다

애초에 그럴자신이나 능력이 없다면  귀라도 열어요 제발  쓸대없는 아집에 유저들 그만 기만하시고


그것도 싫으시다면 악세/각인비용이라도 돌려주던가 것도 싫으면  직업삭제하고 직업선택권내줘  0.1초도 고민안하고 갈아탈라니까

하두 다배럭인사람이 많으니까  배럭몇개없고 본캐만꾸준히 하는 직장인은 개 호구로 보이나봐요 그쵸?

국내 국외 게임 어지간한거 다 해본 고인물이지만

살다살다  엔드컨텐츠로  캐릭터 성능을 봉인시켜버리는 게임이 다 있네?


하여간 처음부터 끝까지 연구부터 출혈까지 전부 유저가 감내하고 거기에 숟가락 그만올릴때도 되지 않았나요?

그거말고 밸런스패치때마다 한게 도대체 뭔지 모르겠네요?   뭐 분명 하긴했겠지만  눈에보이는게 없으니


아 참고로  전 클베-프베-오베-현재까지 쭉해온 고인물입니다   아무리 포장할려고해봐야   운영해온거 쭉 지켜봐온사람이라 속이 뻔히 보인다 이거지요


다아는척 다해주는척 떡밥던지는거 그만하시고 각성하시길바랍니다

 


가끔 나오는 개발자코멘트 볼때마다 한숨    참..아는게없구나 싶기만

근데 코앞으로 다가올 내년부턴 예기가 다를껄데  언제까지 그렇게 자만하고 있을래요?

1462디트 고민있습니다. 디트를 키워볼려고 하는데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