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를 키워볼려고 하는데 6
2021.11.24 01:54
1,217
본계로 건슬키우고 부계로 바드키우니까 억까한번 당하면 눕기 쉽상이라서 조금 탱탱한 슈사이어에 눈길이 갔는데
버서커는 키워보니까 광기가 재밌긴한데 캐릭터 육성이 재미가없고
바드를 키우고있어서 그런지 홀나는 별로인거같아서
워로드 아니면 디트가 끌리는데 워로드 여론이 안좋아서 디트를 키워볼려하는데
천천히 키워서 1415까진 찍어볼려고하는데 디트 괜찮나요?
좋아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