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디트 형님들 2

소서 나오고 현타와서 접었는데 

오늘 복귀해서  느낀게 우리도 누울때 됬음 

게임상에서 우리 존재를 생각해주는건 추억의 섬 밖에 없음 

복귀해서 보니까무력도 의미 없어졌고 딜 평균 수준이고 못맞추면 그 이하고 본캐로 키우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부캐로 골드 수급 안지루하게 키우는 캐릭 이 된거 같아서 속상하네요

디트디트 디붕해~ 디붕디붕 부푸는 마음~ @ 디트 차지스킬 2번째 스킬에서 일반스킬로 전환하게 해주세요 지금은 누르기 힘들어서 사용 못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