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 디트 차지스킬 2번째 스킬에서 일반스킬로 전환하게 해주세요 지금은 누르기 힘들어서 사용 못합니다 3

디트 하고싶은데  댐지 높은 스킬은 다 차지네요 이러면 디트 못해요 하게 해주세요

디트 형님들 로린 디붕인데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