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로린 디붕인데 2

디트 스킬트리 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 먼스킬에 몇포인트투자하고 특성 뭐찍어야될지 모르겠어서 ㅠㅠ 쓰는스킬이랑 딜사이클도 간단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디트 차지스킬 2번째 스킬에서 일반스킬로 전환하게 해주세요 지금은 누르기 힘들어서 사용 못합니다 디트 각인 질문이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