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디트 각인 질문이요 2

중수 디트유전데요


각인 중에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훗날에 슈차를 맞출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분망 디트에게 슈차를 맞춰줘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중수디트에게 슈차는 별로인가요?

로린 디붕인데 중갑디트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