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안녕하세요 로아 한달차 모코코 , 디붕에 진심인 남자 해뜨기입니다. 보석 질문드립니다. 3

우직하게 디트의길을 걷는 형님들 일단 존경한다는 말씀 올리고 글 남깁니다.

다르미안이라, 7렙 보석을 세팅하고있는데, 저는 5집 3해를 쓰고있습니다 (사햄, 퍼스, 풀스윙)

저 두개는 홍,멸 보석  두개씩 ** 또 하나는 인듀어페인 쿨감 보석을 쓰고잇습니다.

그럼 남은 자리가 4개인데


추천좀 해주십사 글 올립니다.

+( 돈까스모드 공격력 올려주는것도 있던데, 그것도 쓸만한가요? 치신분망디트입니다.)

중갑디트 노돌리님 영상보고 디트 시작했는데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