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중력 게이지 왜 안 모이는 걸까요? 6

각성기를 쓰면 중력게이지가 풀로 차서 Z 눌러서 망치질 하는데,

일반 스킬 사용 할 때는 중력게이지가 차다가 사라지다가 하면서 결국 게이지를 모으지 못하네요.

스킬 설명에 중력 게이지 사용한다는 얘기들은 없던데,

이유가 뭔가요?

노돌리님 영상보고 디트 시작했는데 안녕하세요 치신 분망디트 입성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