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디트로 증전을 해봤습니다. 2

길드원이 꼬득여서 생애첫pvp를 디트로 해봣습니다.상대는 스커를 들고오더라구요 스커가 너무빨라서 따라가지는 못하겟고 그냥 버티고버티다가 판정으로 이겼는데 디트증전 원래 이렇게 하는거임?

디트 증전 개선 플리스 복귀 늅빈데 디트 많이 안좋나여?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