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 증전을 해봤습니다. 2
2022.02.01 08:50
1,111
길드원이 꼬득여서 생애첫pvp를 디트로 해봣습니다.상대는 스커를 들고오더라구요 스커가 너무빨라서 따라가지는 못하겟고 그냥 버티고버티다가 판정으로 이겼는데 디트증전 원래 이렇게 하는거임?
좋아요
길드원이 꼬득여서 생애첫pvp를 디트로 해봣습니다.상대는 스커를 들고오더라구요 스커가 너무빨라서 따라가지는 못하겟고 그냥 버티고버티다가 판정으로 이겼는데 디트증전 원래 이렇게 하는거임?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