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혁명의 때가 다가온다 -디- 2

곧 -디- 의 시대가 도래할 것이니

지금까지 망치의 무게를 견뎌온 우리는

웃기려고 게임하는것 이 아닙니다

우리는 진지합니다

빛을!

빛강선 믿습니다!!!!

복귀 늅빈데 디트 많이 안좋나여? 내일이면 1560 입성인데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