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내일이면 1560 입성인데 3

밸페 큰거와도 1.5티어 위로는 안올라갈듯 딱 봐도 ㅋㅋ

혁명의 때가 다가온다 -디- 어제 강선이형 생방송에 언급된 밸패 내용, 어떤거 같나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