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1560 입성인데 3
2022.03.08 17:43
969
밸페 큰거와도 1.5티어 위로는 안올라갈듯 딱 봐도 ㅋㅋ
좋아요
밸페 큰거와도 1.5티어 위로는 안올라갈듯 딱 봐도 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