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벤트]마지막 선택은 배마!!!

전 2차 3차 테스터 유저였습니다. 두 번 다 인파이터를 했었어요.

재미는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다른 직업으로 도전해 보고 싶어서 배틀마스터를 선택했습니다.

손이 많이 간다는 말도 있고 평가가 별로라는 말도 있습니다만

모험은 도전 아니겠습니까?!!!

아재 배마 출동!!!!

[이벤트] 존버 가즈아~~~~~ 떡상 가즈아~!~!~!~!~! [이벤트]배틀마스터를 선택하려고 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