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내 운명은 배틀마스터 입니다!



 거의 게임하면서 격투+근접 캐릭터는 무조건 했습니다..

밸런스상관없이요..

주먹쓰는 캐릭터 좋아하고요.

인파티어or배틀마스터에서 마음이 갈팡질팡했었지만

끝내 배틀마스터 해볼려구요.

땅 내려치는 타격감이 꽤 통쾌해보여요.


[이벤트]배틀마스터를 선택하려고 합니다! [이벤트] 나의 본캐는 무조건 배틀마스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