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벤트]첫번째는 역시 배틀마스터

공격 이펙트도 아주 멋지고 쉬원쉬원한 타격감이 아주 속이 후련하네요
무엇보다 마음이 시켜서...?

[이벤트] 나의 본캐는 무조건 배틀마스터 [이벤트] 2년전 처음 봤을때부터 나의 마음은 오로지★♥배틀마스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