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클베 해보신분들 배마 타격감 어때요? 2

갠취로는 테크니컬하고 민첩한 배마가 끌리는데데 영상에서는


뭔가 인파처럼 펑펑 텅텅 쾅 하지않고


틱틱 타다다다다닥 파밧 투투투투투 그래서


맞을때 하나도 안아파보임.

내 운명은 ♥배틀마스터♥ [이벤트] 배틀마스터. 이해 안가는 점.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