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벤트] CBT도 배마를 했지만

OBT도 배마를 해볼까 합니다.


딜량이나 다른걸 떠나서 빠른 이동속도와 스킬연계에 있어서는 배마가 최고인거같아요

[이벤트] 베마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이벤트]내 취향은 배틀마스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