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벤트] 내 운명의 Destiny★배틀마스터★

배틀마스터 이번에 꼭좀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1차,2차,3차까지 오로지 배틀마스터만 죽어라 파서 하는 유저로서 배틀마스터 보강좀...

배틀마스터 유저들 화이팅 입니다.

P.S 누가 내 닉네임 가저간겨 ㅠㅠ

[이벤트] 배틀마스터는 사랑입니다. [이벤트]내운명은 배틀마스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