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배틀마스터 라크스클라인이라는 이름으로
2018.10.29 20:54
947
배틀마스터로 정했어요
닉네임은 모몬, 샤르티아, 알베도 같은 이름으로 정하려고 했지만 다 사용중인 닉네임이라서 ㅠㅠ
유일하게 기동전사 건담 시드에 나오는 여주인공이름(라크스클라인)으로 했어요 ㅎㅎ
그렇게 했더니 되더라구요
배틀마스터는 그냥 근접형 캐릭터라서 골랐어요 그리고 저는 중간 정도의 능력이면 충분할 것 같아서 골랐으며
솔로플레이 지향하는 사람이라서 ㅎㅎ
근접형캐릭터가 좋겠다고 생각해서 골랐습니다.
이상 제가 배틀마스터를 고른 이유를 썼으니 이만 물러가옵니다.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