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벤트] 배틀마스터 라크스클라인이라는 이름으로

배틀마스터로 정했어요

닉네임은 모몬, 샤르티아, 알베도 같은 이름으로 정하려고 했지만 다 사용중인 닉네임이라서 ㅠㅠ

유일하게 기동전사 건담 시드에 나오는 여주인공이름(라크스클라인)으로 했어요 ㅎㅎ

그렇게 했더니 되더라구요 

배틀마스터는 그냥 근접형 캐릭터라서 골랐어요 그리고 저는 중간 정도의 능력이면 충분할 것 같아서 골랐으며 

솔로플레이 지향하는 사람이라서 ㅎㅎ 

근접형캐릭터가 좋겠다고 생각해서 골랐습니다.

이상 제가 배틀마스터를 고른 이유를 썼으니 이만 물러가옵니다.

[이벤트] 춘리 가즈아ㅡ! [이벤트]2차 클베때 직업 영상보고 배마에 꽂혔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