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심판자 홀나좀 개선해주 1

심판자 잘만들어 놓고 개선 안하는 이유에 대해서 디렉터가 언급한적이 있나요?

하브 1-4 중 4관에서 팅겼습니다.. 참다참다 화가나서 적습니다 밸런스가 이게 맞나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