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뭔가 ... 1

3서폿 다 키우고 바드 본캐이긴 하지만 바드 6캐릭 키우는 혼모노가 되었을 수도 있었다는 생각이 드네 ... 딜러가 마냥 싫은건 아닌데 장난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듯 점핑이랑 익스캐릭터 다 서포터였으면 하는 ㅁㅊ생각을 많이 하는듯 .... 나는 천성이 서포터인가봐.... 
전성기엔 '깨물기' 시전→이젠 '팔 꺾기' 기술…수아레스, 비매너 추태에 논란 잇따라 오르골 '하루 지나서' < 이것 좀 어떻게 편의성 패치 좀 해줘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