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게임 접속 ??

게임 실행이 계속 접속중으로 돼었네....ㅡ.ㅡ

안녕하세요, 오늘 아이디 만들었습니다!! 엘릭서 어떻게좀 해주세요 이거 맨날 왜이따구로 뜨는데 레벨 올리면 뭐해 엘릭서 때문에 받아주질 않는데 이런 개...후.....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